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NHN페이코,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 오픈… 카드 발급 비용 면제 혜택 제공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1˚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1˚C
맑음 인천 10˚C
맑음 광주 10˚C
맑음 대전 9˚C
맑음 울산 11˚C
흐림 강릉 8˚C
구름 제주 13˚C
IT

NHN페이코,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 오픈… 카드 발급 비용 면제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7 18:16:02

실물 카드 없이 페이코 앱으로도 간편 결제 가능

카페 50% 할인, 학습용 전자기기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NHN페이코 한국장학재단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자에게 혜택 제공
NHN페이코, 한국장학재단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자에게 혜택 제공

[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한국장학재단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를 오픈하고, 바우처 이용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육급여는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라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의 초·중·고 학생에게 지원되는 교육활동 지원비로, 페이코를 통해 신청하면 카드 발급 비용 없이 교육급여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만 14세 이상 교육급여 수급 학생 또는 보호자로 바우처 신청 기간은 내년 6월까지이며 사용 기한은 내년 8월까지다.

페이코는 사업 신청자들이 추가적인 비용 지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 발급 비용 면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실물 카드 발급을 원하지 않는 경우, 별도 카드 발급 없이 페이코 앱을 활용해 간편하게 교육급여 바우처를 쓸 수 있다.

페이코는 교육급여 바우처 이용자들을 위해 카페 프랜차이즈의 커피 50% 할인 쿠폰과 한국장학재단 바우처 전용몰 5%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NHN페이코는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경제적 상황에 있는 학생, 보호자가 페이코를 통해 더 쉽게 교육급여를 수령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교육급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설명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