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대규모 업데이트...최대 10명 팀전 배틀로얄 모드 추가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대규모 업데이트...최대 10명 팀전 배틀로얄 모드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03 16:35:38

4일간 진행되는 '아레나 서바이벌'...전략적 플레이 가능한 신개념 배틀로얄

신규 5성 '오로라', 4성 '일리아스' 공개...캐릭터 강화된 '시련의 탑 시즌2' 업데이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배틀로얄 모드 ‘아레나 서바이벌’ 업데이트 진행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배틀로얄 모드 ‘아레나 서바이벌’ 업데이트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서비스하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신규 배틀로얄 모드를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것이 핵심이다.

3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레나 서바이벌' 모드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 모드는 배틀로얄 방식의 전투를 특징으로 한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팀을 구성해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전투 구역 곳곳에 배치된 '심판의 별'을 수집하면 전투에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전략적 운영이 중요하다.

또한 붉은 갈대를 이용해 몸을 숨기는 것도 가능해 은신 플레이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최후 승자에게는 '승리의 왕관'이라는 아이템이 대량 지급된다.

개발사 플린트는 "많은 인원이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오로라'와 '일리아스'도 공개됐다. 

'오로라'는 대형활을 사용하는 5성 빛 속성 원거리 딜러다.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가할 때마다 응징 효과를 획득해 공격력이 높아진다. 책의 행방을 찾아 방랑하는 캐릭터라고 설명됐다.

'일리아스'는 4성 전설의 기사로 과거 보덴 왕에 충성했던 인물이다. 대형 도끼를 들고 강력한 전투를 펼치며 적을 감전시켜 치명타를 입힌다.

아울러 '시련의 탑 시즌2'가 업데이트 돼 탑 9~12층까지 새로운 공략이 가능해졌다. 층수에 따라 '시련의 보물'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아레나 서바이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모드 참여나 MVP, 1위 달성 등 목표를 달성하면 '별석', '인연의 결정', '영웅 등급 돌파 재료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카드
하나금융그룹
M-able
KB국민은행
메리츠증권
LGxGUGGENHEIM
한국토지공사
SK하이닉스
농협
이편한세상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DB그룹
KB금융그룹
롯데캐슬
삼성전자 뉴스룸
동아쏘시오홀딩스
우리은행
NH
우리카드
신한라이프
KB증권
셀트론
쿠팡
농협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삼성증권
종근당
KB손해보험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신한금융그룹
엘지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