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하이브IM, 신작 수집형 RPG 'OZ Re:write' 공개…2D 그래픽과 동화 기반 서사로 매료시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4˚C
구름 대구 4˚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8˚C
맑음 대전 -0˚C
구름 울산 8˚C
맑음 강릉 6˚C
흐림 제주 15˚C
IT

하이브IM, 신작 수집형 RPG 'OZ Re:write' 공개…2D 그래픽과 동화 기반 서사로 매료시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5 17:08:59

새롭게 해석된 '오즈의 마법사'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

하이브IM 2D 애니메이션풍 RPG 신작 ‘OZ Rewrite’로 타이틀명 확정
하이브IM, 2D 애니메이션풍 RPG 신작 ‘OZ Rewrite’로 타이틀명 확정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대표이사 정우용)은 15일 자사 서비스 예정 신작 '프로젝트 OZ'의 공식 타이틀명을 'OZ Re:write(오즈 리라이트)'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OZ Re:write'는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수집형 RPG로, 아름다운 2D 그래픽과 함께 동화를 기반으로 한 서사를 융합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새롭게 해석된 '오즈의 마법사'의 이야기를 통해 모험과 전투의 세계를 완벽하게 형상화하고, 유명 동화의 주인공들을 재해석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도로시를 비롯해 유명 동화 주인공을 흥미롭게 재해석해 탄생한 7인의 창조자(리라이터)들과 함께 타락한 세력과 마녀들의 맹렬한 반항에 맞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게임 내 영웅들의 'SNS(미러그램)'를 통해 펼쳐지는 이야기는 전투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며, 플레이 방식에 따라 변화하는 타임라인은 흥미진진한 상상을 실현한다.

영웅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으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풍성한 추억 스토리를 '미러그램 앨범' 속에 간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정식 출시 전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주요 지역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을 실시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마코빌은 2020년 2월에 창립된 스타트업으로, 넥슨과 네오위즈 등 대형 게임 기업 출신 인력들과 함께 설립되었다. '몬스터 슈퍼리그'와 같은 성공작을 론칭한 경험을 보유한 주요 인력들로 구성된 마코빌은 'OZ Re:write'에서도 탁월한 퀄리티와 기술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퇴직연금
SK하이닉스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2
종근당
신한은행
퇴직연금
DB손해보험
nh농협은행
KB퇴직연금
하나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NH투자증
KB퇴직연금
기업은행
kb
씨티
NH
KB금융지주_1
포스코
한화
KB금융지주_3
신한라이프
삼성화재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