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엑소 수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세 번째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 곡 '치즈 (Cheese)'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고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치즈 (Cheese)'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입체적인 악기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수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레드벨벳 웬디의 달콤한 보컬 케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아왔다.
가사에는 오래된 연인과의 관계를 '치즈'에 빗대어 표현하며, 차가울 때는 툭 끊어지지만 뜨거울 때는 길게 늘어난다는 재미있는 표현들이 담겨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박물관에 전시된 거대한 치즈에 사랑에 빠진 수호와 치즈를 지켜야 하는 웬디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유쾌하게 그렸다. 8비트 레트로 게임과 명화, 팝아트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까지 어우러져 한층 다이내믹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더블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 '치즈 (Cheese)'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5월 31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