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청리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성황리에 종료...100여 명 어린이들 그림 그리며  즐거운 추억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9˚C
맑음 부산 11˚C
흐림 대구 9˚C
맑음 인천 8˚C
흐림 광주 9˚C
흐림 대전 8˚C
맑음 울산 8˚C
맑음 강릉 10˚C
구름 제주 13˚C
IT

청리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성황리에 종료...100여 명 어린이들 그림 그리며  즐거운 추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27 11:02:48

'숲속 놀이터' 주제로 다채로운 작품 선보여

어린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청리움에서 열린 ‘제2회 청리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컴
청리움에서 열린 ‘제2회 청리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컴]

[이코노믹데일리] 한컴그룹이 운영하는 청리움에서 지난 25일 열린 '제2회 청리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에는 100명의 어린이와 200명의 가족이 참여해 청리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숲속 놀이터'를 주제로 그린 100점의 작품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의 심사를 거쳐 저학년(1-3학년), 고학년(4-6학년) 부문에서 각각 8개씩, 총 16개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은 고학년 부문에서 전주만성초 윤주하 학생, 저학년 부문에서 석적초 곽서후 학생이 수상했다.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총상금 7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됐으며, 한컴과 옥스퍼드 블록이 함께 만든 '한컴X옥스포드' 블록도 부상으로 제공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그림 그리기 외에도 청리움 숲 속 보물찾기, 버스킹 공연, 서커스/마임, 버블 마술쇼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가족 캐리커쳐, 냄비 받침 꾸미기, 모루 인형 만들기, 삐에로 풍선, 가평로컬 푸드 부스, 푸드트럭 등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주경택 청리움 대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와 가족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청리움을 방문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리움은 지난 18일 전통문화예술 단체 소리무(Sori-舞)에서 개최한 '제1회 소리무 정기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특색있고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
퇴직연금
씨티
KB금융지주_1
신한은행
NH투자증
KB퇴직연금
하나금융그룹
포스코
한화
퇴직연금
종근당
kb
한국투자증권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3
우리은행
KB금융지주_2
삼성화재
nh농협은행
KB퇴직연금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