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이 여름 성수기 여행 수요를 겨냥해 해외여행 혜택을 강화한다. 야놀자는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31일까지 '놀데이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전 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 원, 해외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달 말까지 항공 서비스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일본 여행을 위해 9월 말까지 일본 항공권 구매 시 1만 원을 즉시 할인한다. 에어프레미아 항공 이용 고객도 1만 원 즉시 할인된 단독 특가를 제공받는다. 7월 31일 오전 10시에는 9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국제선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성수기에 맞춰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하고자 이번 ‘놀데이 해외 편’을 마련하고 고객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서비스 간의 시너지에 가격 경쟁력을 더해 해외여행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은 올 여름 '놀자, 최선을 다해'라는 콘셉트로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놀데이 편’과 ‘무료 취소 편’ 광고를 공개하고, 여행의 전 과정을 혁신하는 최신식 여행 방식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외 숙소, 레저, 항공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놀데이’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