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렐루게임즈, GXG 2024에서 AI 기술 활용한 체험존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4-09-04 17:46:31

AI와 게임의 융합 체험 기회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행사 진행

렐루게임즈 GXG 2024에서 AI 게임 체험존 운영
렐루게임즈, GXG 2024에서 AI 게임 체험존 운영.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의 자회사인 렐루게임즈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성남에서 열리는 GXG 2024(Game culture X Generation 2024) 행사에 참가해 자사 AI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GXG 2024는 성남산업진흥원과 게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대규모 게임 행사로, 게임을 문화의 한 부분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판교역 중앙광장 일대에서 진행되며, 렐루게임즈는 이 행사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체험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AI 기술이 접목된 게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렐루게임즈는 이번 부스에서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과 ‘마법소녀 러블리 카와이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이 부스에서 렐루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고, AI가 게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특별 경품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민정 렐루게임즈 대표는 "이번 체험 부스는 AI 기술이 게임과 어떻게 결합되어 있는지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많은 관람객이 렐루게임즈의 혁신적 기술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렐루게임즈 김민정 CEO와 신승용 CTO가 자사의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의 김 부장 등신대와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AJU PRESS 박종혁
지난 7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렐루게임즈 김민정 CEO와 신승용 CTO가 자사의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의 '김 부장' 등신대와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AJU PRESS 박종혁]
한편, 렐루게임즈는 2023년에 설립된 크래프톤의 11번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인공신경망의 활성화 함수인 렐루(ReLU)에서 이름을 따왔다. '딥러닝과 게임의 융합'을 비전으로 삼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혁신적인 게임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통해 애저 AI 기술을 적용한 신작 게임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