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맵' 더 강력해진다…매장 예약·할인 정보 한 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상영 기자
2024-09-26 10:24:26

통합 혜택 서비스 업데이트 배포

카카오는 통합 혜택 서비스를 추가한 카카오맵 최신 버전을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업데이트 안내 화면 사진카카오
카카오는 통합 혜택 서비스를 추가한 카카오맵 최신 버전을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업데이트 안내 화면 [사진=카카오]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의 위치 기반 라이프 플랫폼 '카카오맵'이 매장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통합 혜택 서비스를 지원한다.

카카오는 해당 기능이 추가된 지도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맵 최신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앱 상점을 통해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맵 통합 혜택 서비스는 앱에서 매장의 상품 할인 쿠폰과 무료 증정 같은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아 보여준다.

특히 매장 운영 플랫폼인 매장 관리는 물론 톡 채널, 카카오톡 예약하기, 카카오페이 결제, 주문하기 by 요기요 배달 등 개별 서비스에서 확인하던 정보를 카카오맵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 이용자들은 맛집이나 카페 검색 결과 중 혜택이 제공되는 장소를 특정 배지로 쉽게 구분할 수 있다. 해당 장소를 선택하면 혜택이 안내되고 '혜택·소식' 탭에 진입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검색창에 '혜택 모아보기'를 검색하거나 앱 초기 화면에서 '혜택' 바로가기를 누르면 주변 장소를 전체 목록으로 구성해 보여준다.

카카오맵 통합 혜택 서비스는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이용 가능하다.

서성욱 카카오 로컬서비스 리더는 "카카오맵만으로 여러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만나보기를 기대한다"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처 확대에도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