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2˚C
맑음 부산 12˚C
구름 대구 8˚C
맑음 인천 9˚C
구름 광주 8˚C
흐림 대전 9˚C
맑음 울산 9˚C
맑음 강릉 10˚C
구름 제주 13˚C
금융

유안타증권-코리니,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4-10-30 15:06:46

부동산 컨설팅 고도화,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 차원

왼쪽부터 문태영 코리니 대표이사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앵커원빌딩 유안타증권 본사에서 코리니KORINY NYC LLC와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사진유안타증권
(왼쪽부터) 문태영 코리니 대표이사,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앵커원빌딩 유안타증권 본사에서 코리니(KORINY NYC LLC)와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사진=유안타증권]
[이코노믹데일리] 유안타증권이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앵커원빌딩 본사에서 코리니(KORINY NYC LLC)와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코리니는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뉴저지, 보스턴, 로스엔젤레스(LA), 하와이, 마이애미 등에서 여러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하는 미국 부동산 중개 및 종합 솔루션 플랫폼 회사다. 주거·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와 매매, 자산관리 및 기업 미국 진출 패키지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은 부동산 컨설팅 고도화와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진행됐다. 유안타증권은 코리니와 개인 고객에 맞춤형 부동산 컨설팅, 현지 대출 은행 연결, 매입 후 임대차·매각 등 종합 솔루션을 지원한다.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 고객에게는 법인 설립 대행, 해외 세무 컨설팅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은 "자녀 교육과 이주 목적, 투자처 다변화 등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더욱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유안타증권과 코리니의 축적된 노하우가 결합한 이번 업무협약이 미국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퇴직연금
NH투자증
한화
DB손해보험
종근당
포스코
nh농협은행
기업은행
KB금융지주_3
KB퇴직연금
신한은행
kb
퇴직연금
NH
퇴직연금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1
한국투자증권
삼성화재
SK하이닉스
씨티
KB금융지주_2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