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요일
맑음 서울 14˚C
흐림 부산 14˚C
흐림 대구 13˚C
맑음 인천 13˚C
맑음 광주 15˚C
맑음 대전 16˚C
흐림 울산 11˚C
구름 강릉 10˚C
흐림 제주 11˚C
산업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캠페인으로 국제 광고제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11-19 17:26:31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 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서핑 소재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의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다큐멘터리 3부작 타이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는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다큐멘터리 3부작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2024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 필름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어워드’가 2014년 신설한 스포츠 전문 분야 국제 광고제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영감을 준 글로벌 캠페인을 선정해 상을 주고 있다.

이 다큐멘터리는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인 스케이트보드와 브레이킹, 서핑의 독창적인 문화와 가치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파리 올림픽·패럴림픽의 메시지인 개방성을 주제로 세 종목이 각각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는 여정을 담았다.

삼성전자의 영국 법인과 인도 법인이 제작한 스포츠 캠페인도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했다. 갤럭시 Z 플립5를 활용해 몰입감 넘치는 스케이트보딩 경험을 선보인 삼성전자 영국 법인의 ‘삼성 플립 파크’ 캠페인은 디지털·모바일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인도 스포츠 영웅인 니라즈 초프라와 함께 제작해 화제가 된 삼성전자 인도 법인의 캠페인은 제작과 편집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받았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개방성을 기반으로 전 세계인과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_1
우리WON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_2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농협
부영그룹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SK하이닉스
하나증권
smilegate
넷마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