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 ‘하루엔진’이 출시 3주년을 맞았다.
9일 삼진제약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2월에 출시된 ‘하루엔진’은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를 하나의 PTP 포장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발 초기 단계에서 정제와 캡슐 간 간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멀티PTP 포장법’을 적용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이후 시장에서 유사 제품들이 출시되며 선도적 입지를 다졌다.
‘하루엔진’은 기본 제품 외에도 소비자 니즈에 따라 △여성 전용 ‘포우먼’ △남성용 ‘포맨’ △시니어용 ‘50+ 맨과 우먼’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고함량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을 담은 ‘마그비타 쎈’과 △혈당 관리와 체지방 감소를 지원하는 ‘슬림 당 케어’까지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삼진제약은 3주년을 기념해 22일까지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53%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0일 쇼핑라이브에서는 선착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경품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하루엔진’은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3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