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5 수요일
맑음 서울 -3˚C
흐림 부산 -0˚C
구름 대구 -1˚C
맑음 인천 -5˚C
광주 1˚C
흐림 대전 -4˚C
구름 울산 1˚C
맑음 강릉 -4˚C
흐림 제주 4˚C
생활경제

파티온, 동남아 시장 공략 강화...말레이시아·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5-02-05 11:41:05

현지화 전략으로 아시아 시장서 빠르게 성장

K-뷰티 열풍 속, 동남아 시장에서 피부 진정 솔루션 확산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했다사진동아제약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가디언’에 입점한 모습.[사진=동아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H&B스토어 ‘가디언’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와 ‘라자다’에 이어 동남아시아 대표 H&B(Health & Beauty) 스토어인 가디언에 파티온의 주력 제품을 입점시키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경제 성장률이 높고 K-뷰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된 시장이다.

이에 동아제약은 고온 다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트러블 진정 효과에 특화된 노스카나인 라인을 입점시켰다.

주력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자사 특허 진정 성분인 헤파린RX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파티온은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말레이시아 150개, 싱가포르 20개의 가디언 매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올해 가디언에서 진행되는 '뷰티 위크(Beauty Week)'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파티온 담당자는 “현지 고객들에게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제약사의 피부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파티온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이번 입점을 통해 중국, 일본,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까지 총 5개 아시아 국가에서 만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농협
우리은행_1
쿠팡
우리은행_2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신한금융
KB손해보험
KT
하나카드
여신금융협회
NH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