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5 수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2˚C
맑음 대구 -4˚C
흐림 인천 -8˚C
광주 -4˚C
흐림 대전 -6˚C
맑음 울산 -5˚C
맑음 강릉 -8˚C
제주 1˚C
IT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신규 오리지널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지환 기자
2025-02-05 18:07:41

공룡 몬스터 30종과 다양한 생활 콘텐츠 마련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18일까지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가 5일 신규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을 출시했다 사진넥슨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가 5일 신규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을 출시했다.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자사 샌드박스형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신규 오리지널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을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듀랑고: 잃어버린 섬’은 2018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개척형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세계관과 콘셉트를 2D 그래픽으로 재구성한 스핀오프 월드로 싱글 플레이 방식의 서바이벌 어드벤처 장르로 제작됐다. 이용자는 공룡과 ‘이상현상’의 위협을 극복하면서 DNA로 복원한 펫 공룡과 함께 다양한 환경 속 섬을 탐험하고 생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월드에는 △초원 △열대 △툰드라 △사막 등 기후별로 구성된 10개의 섬이 존재하며 각각의 섬에는 독특한 공격 패턴과 특징을 가진 30종의 공룡이 등장한다. 특히 △티라노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9종의 ‘거대 공룡’이 강력한 섬의 우두머리로 등장해 높은 난이도의 사냥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거대 공룡은 이상현상이 발생할 때마다 각 섬에서 한 마리씩만 출현하며 이를 사냥하면 거대 공룡의 DNA와 희귀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생존을 위한 다양한 생활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특정 환경에서만 채집할 수 있는 ‘열대진흙’과 ‘흑요석’ 같은 자원을 활용해 연구를 진행하고 ‘나무껍질 갑옷’이나 ‘뼈도끼’ 같은 장비를 제작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대추야자차’나 ‘돌판구이’처럼 부가 효과를 주는 음식을 요리하거나 밭을 일구고 건물을 짓는 등 이용자만의 ‘듀랑고’ 섬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듀랑고: 잃어버린 섬’ 출시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스페셜 DNA △부활 키트 △동물 효과 변경 잠금권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듀랑고: 잃어버린 섬’과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카드
신한금융
우리은행_1
KT
신한은행
우리은행_2
NH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쿠팡
농협
KB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