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대표 인기 제품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독자 성분과 보습 장벽 성분 등을 함유한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기능을 강화했다.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EX와 자음유액EX, 탄력크림EX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도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pH4.5CICATM’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동안고는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을 함유한 고효능 아이크림이다.
이번 스페셜세트에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내장했다.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따라 부드러운 곡선 면으로 설계돼, 환유 제품과 사용 시 시너지가 나도록 제작됐다.
봄철 환절기 피부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라인도 있다. 클리오 구달은 에센스, 필링 패드, 파우더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피그애씨드 펩타이드 라인’을 선보였다. 무화과 추출물, 피그애씨드TM 성분 등을 함유해 거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준다.
화사한 봄단장을 완성시켜 줄 색조 제품도 출시됐다. 헤라는 고지속 샤인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을 적용해 맑고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기능과 12시간의 컬러 및 보습 지속 효과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색상 그대로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에서 아쉬움이 있었던 기존 샤인 립스틱의 한계를 보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도 봄을 맞아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4종과 ‘일루전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팬텀 글로시 밤 레드 제로 제품에는 비건 성분의 동물성 연지추출물(카민)이 사용됐다. 일루전 파운데이션에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