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7 목요일
맑음 서울 12˚C
맑음 부산 11˚C
맑음 대구 12˚C
맑음 인천 10˚C
흐림 광주 14˚C
흐림 대전 13˚C
흐림 울산 13˚C
맑음 강릉 12˚C
흐림 제주 12˚C
금융

LS증권-토리에듀핀, 업무협약…"초보 투자자 교육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5-02-27 11:22:04

금융지식·투자 경험 지원 및 이해도 제고 협력

왼쪽부터 오응진 LS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와 김도형 토리에듀핀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S증권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S증권
(왼쪽부터) 오응진 LS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와 김도형 토리에듀핀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S증권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S증권]
[이코노믹데일리] LS증권이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S증권 본사에서 토리에듀핀과 초보 투자자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 기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토리에듀핀은 금융교육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로 애플리케이션(앱) '마루랩'을 통해 초보 투자자대상 모의투자 서비스, 금융·재테크 교육 등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서 초보 투자자를 위한 금융지식과 투자경험을 지원하고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기로 했다. 협약으로 더 많은 투자자들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금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도형 토리에듀핀 최고경영자(CEO)는 "초보 투자자들이 편리하게 기본 금융지식과 투자경험을 쌓고 친숙하게 실제 투자에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해 양사 간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응진 LS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초보 투자자 교육을 통해 고객들이 투자에 대한 이해를 깊이 쌓을 수 있도록 돕고, 고객들이 투자하기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