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9 토요일
흐림 서울 7˚C
맑음 부산 10˚C
흐림 대구 11˚C
흐림 인천 6˚C
흐림 광주 8˚C
흐림 대전 8˚C
흐림 울산 11˚C
구름 강릉 7˚C
흐림 제주 9˚C
건설

GS건설, '어스아워 2025' 소등 캠페인 참여…친환경 경영 의지 다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5-03-21 15:14:16
GS건설 사옥사진GS건설
GS건설 사옥[사진=GS건설]


[이코노믹데일리] GS건설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 환경 캠페인 ‘어스아워 2025’에 참여한다. GS건설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본사 사옥인 ‘그랑서울’을 비롯해 R&D센터 서초사옥, 엘리시안 강촌 및 제주 등 주요 시설에서 소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어스아워는 세계자연기금(WWF)이 주관하는 국제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전 세계가 한 시간 동안 불을 끄며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공유하고 에너지 절약과 탄소 감축에 동참하는 행사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어스아워에는 GS건설 외에도 GS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함께한다. GS타워, GS강서타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나인트리 파르나스 등 그룹 내 주요 건물들도 일제히 소등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에너지 절약, 탄소배출 저감 등 친환경 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ESG 시대를 맞아 환경 부문에서도 업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GS건설은 지난해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ESG 평가에서 통합등급 ‘A’를 획득하며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유지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친환경 신사업을 지속 발굴하고, 환경과 사회를 아우르는 지속가능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동국제약
올리브영
smilegate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KB
kb증권
보령
기업은행
하나증권
우리카드
농협
LG에너지솔루션
일동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콜마
국민은행
신한금융
신한은행
우리은행_1
넷마블
현대백화점
경남은행
청정원
NH농협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