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는 금일부터 오는 5월 29일까지 7회(근로자의 날 제외)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운영된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확정한다.
회차별 참가 인원은 30명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최종 신청 마감일은 오는 5월 16일이다.
러닝 코스는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출발해 여의도공원을 두 바퀴를 도는 약 6.0~6.5km 거리로 구성됐다.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수준별 그룹을 나눠 6~7 min/km 페이스로 진행된다.
클래스는 개인별 자세와 호흡 등 러닝 습관을 소개하는 '러닝 코칭'과, 페이스 조절, 장비 선택, 부상 예방 등 러닝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이론 교육'으로 나뉜다. 박민규 큐짐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론 및 러닝 코칭을 설명한다. 박 대표는 마라톤, 골프,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 트레이딩과 배우들의 러닝 코칭을 맡은 바 있다.
또 참가자에게는 전문 러닝 포토그래퍼 동행하며 촬영한 인증 사진이 제공된다. 추가로 참가자 모두에게 룰루레몬 헤어밴드와 인증팔찌가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커피 기프티콘 등이 지급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작년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반영하여 올해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전문 트레이너의 코칭, 러닝 인생샷, 매력적인 기념품까지 러너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