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봄맞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스프링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한 인기 작품들을 더 많은 이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대 70%의 할인을 제공한다.
세일 라인업에는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인디 퍼블리싱 타이틀인 싱글·멀티플레이 혼합형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이프선셋’과 연애 시뮬레이션 기반 비주얼노벨 ‘러브 딜리버리’를 비롯해 인기 타이틀 10여 개가 포함되었다.
또한 국내 대표 비주얼노벨 전문 개발사 테일즈샵의 인기작 12종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테일즈샵은 일본과 대만 등 글로벌 지역에서 이용자를 꾸준히 확보하며 해당 장르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많은 이용자에게 잘 알려진 썸썸 편의점, 사니양 연구실, 기적의 분식점 등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이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타이틀을 조금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에게 양질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퍼블리싱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일 이벤트 내용과 게임 라인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