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업계에 따르면 위 카드사는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내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7%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각 지점별 결제 금액 조건·적립 한도는 다르게 적용된다.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도 공통으로 제공된다. 하나카드와 삼성카드는 조건 충족 시 2만원 캐시백 혜택이, BC카드는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무이자 할부 혜택도 포함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최대 10개월, 하나카드와 BC카드는 최대 12개월까지 지원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스위트·델리 쿠폰 △5Mazing Food Special Price 쿠폰 △5Mazing 이브닝 다이닝 쿠폰 등을 증정한다.
카드사별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하나카드는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신규 고객이 해당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신규 고객은 5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