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8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의 포문을 연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트림 구입 시 3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구매 시 적용된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도넛 탱크를 지지해 후방 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르노코리아의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아울러 XM3와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7% 또는 최대 72개월 5.7%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M6와 XM3는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할 전망이다. 단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트림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