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혼다 코리아, '제14회 CS 콘테스트' 개최..."고객 서비스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0-18 15:09:13

코로나19 팬데믹으로 3년 만 개최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딜러사 등 130여 명 참가

[사진=혼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혼다 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활동에 나섰다.

혼다 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4회 혼다 CS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현황 점검을 통한 개선책을 모색하기 위해 2005년부터 시행됐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에서 선발된 60여 명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했다. 콘테스트는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에서 필기 및 실기 테스트가 진행됐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개인전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단체전 Honda Cars Ahnho(성수) △부품 부문 Honda Cars J-one(광주) △BP(판금, 도장)부문 Honda Cars KCC(일산)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Ahnho(성수)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지홍 혼다 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CS 콘테스트는 당사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과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라며 "고객들이 모든 부문에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하나증권
넷마블
기업은행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