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기자
2023-05-01 16:14:22

신규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여행상품권 선물

서울 용산구 소재 LG유플러스 사옥[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 시리즈 혹은 Z 플립4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 구매 고객은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 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3명) △5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쿠폰(23명) △SPC 상품권(3만원권, 230명) △스타벅스 상품권(라떼 2잔 쿠폰, 2300명) △편의점 GS25 쿠폰(5000원, 1만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LG유플러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들나라' 가입 고객이 레고랜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 제공한다. 대인과 소인의 1일 이용권이 각각 6만원, 5만원임을 고려하면 정상가 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이들나라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 가입하면 된다. 가입 완료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신청한 다음 날 문자로 개별 발송되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