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롤스로이스모터카, 2도어 코치빌드 모델 '애미시스트 드롭테일' 공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6.28 토요일
흐림 서울 25˚C
맑음 부산 24˚C
맑음 대구 26˚C
안개 인천 24˚C
맑음 광주 24˚C
맑음 대전 24˚C
맑음 울산 25˚C
흐림 강릉 25˚C
흐림 제주 25˚C
산업

롤스로이스모터카, 2도어 코치빌드 모델 '애미시스트 드롭테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8-25 13:29:15

"코치빌드가 추구하는 비전 구현 모델"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코치빌드 모델 ‘애미시스트 드롭테일Amethyst Droptail’을 공개했습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코치빌드 모델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롤스로이스모터카]
[이코노믹데일리]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브랜드 최초 2도어 2인승 모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새로운 코치빌드 모델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최초 2도어 2인승인 코치빌드 모델은 고객이 제품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등 각 단계에 밀접하게 참여하는 브랜드 최상위 맞춤제작 형태로 진행된다.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모터카 최고경영자(CEO)는 "이번에 공개되는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은 의뢰 고객의 글로벌한 시각, 세련된 취향과 뿌리 깊은 유산, 그리고 롤스로이스 코치빌드가 추구하는 비전을 명확하게 구현한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에 따르면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은 의뢰 고객 자녀의 탄생석이자 순수함을 상징하는 자수정에서 영감 받았으며 고객의 개인적인 열정 등을 반영했다.

외장 색상은 의뢰 고객 집 근처 사막에 핀 야생 천일홍의 색을 구현했다. 차분한 은빛과 매혹적인 보라색의 대비로 이뤄져 천일홍이 피어나는 여러 단계를 묘사한다. 22인치 휠 내부 또한 햇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비치는 연보라색 페인트로 마감해 우아함을 더했다.

전면부 판테온 그릴은 '오트 오를로제리(고급 시계 기술)'에 버금가는 고도의 장인정신과 예술성으로 마감했다. 그릴 내 세워진 베인은 부분적으로 손수 칠해 광택을 냈으며, 마감에만 50시간 이상 소요됐다.

가장 큰 특징은 롤스로이스 표면적을 나무로 마감한 부분이다. 차량에 적용된 목재는 의뢰 고객이 제공한 샘플을 바탕으로 목재 전문가들이 6개월 이상 검수한 끝에 선별됐다.

알렉스 이네스 롤스로이스모터카 코치빌드 디자인 총괄은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은 기품 있는 예술성의 전형을 보여주는 차량"이라고 말했다. 이어 "디테일의 깊이를 구현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관을 탐구했다"며 "현대적 디자인과 장인정신의 결합에 대한 롤스로이스의 신념을 차량에 투영했다"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농협
빙그레
셀트론
위메이드
벤포벨
롯데케미칼
신한금융지주
KB손해보험
sk네트웍스
수협
2025삼성전자뉴스룸
신한라이프
SK하이닉스
LG생활건강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
동아쏘시오홀딩스
DB그룹
삼성증권
DL이엔씨
하나금융그룹
대신
NH투자증
e편한세상
KB그룹
우리은행_2
신한은행
kb_퇴직금
KB증권
한국투자증권
kt
SK
LG
현대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