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1˚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2˚C
맑음 인천 9˚C
맑음 광주 12˚C
맑음 대전 10˚C
맑음 울산 12˚C
흐림 강릉 10˚C
흐림 제주 13˚C
생활경제

"1000만개 조명의 빛의 향연"…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11-12 16:51:54

18일부터 개최…화려한 점등식·불꽃쇼 진행

이랜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사진이랜드
이랜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사진=이랜드]

[이코노믹데일리]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오는 18일부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일루미네이션’을 선보인다.
 
12일 이월드에 따르면 테마파크 전역이 ‘비비의 드림나이츠’를 주제로 다양한 조명과 불빛의 향연으로 환상적인 공간으로 꾸며진다.
 
일루미네이션 개최를 기념해 산타들과 함께하는 성대한 점등식과 인더스타즈 불꽃쇼 등 다양한 공연도 진행된다.
 
중앙 광장에는 화려한 빛으로 연출된 ‘빅비비’를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옷을 갈아입은 토피어리 프렌즈들이 함께해 동화 속 분위기의 사진 명소를 제공한다. 정문 스테이션 하트광장, 판타지로드, 다이나믹힐 등 파크 곳곳에 마련됐다.
 
매주 토요일에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소공연과 함께 캐릭터 환영 인사 등을 만날 수 있다.
 
메인 공연이 열리는 판타지 광장의 ‘비비의 스윗드림’ 벌룬 로드 파티에서는 비비의 꿈속에서 펼쳐지는 커다란 벌룬과 스윗 앰버서더들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오전과 야간 개장 시간에 맞춰 정문에서는 캐릭터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윈터 댄스파티, 움직이는 얼음여왕 프로즌 스노우퀸과 기념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올해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스토리 중심의 빛의 연출과 공연 등으로 고객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해 준비했다”며 “이월드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로맨틱하고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