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네오위즈, 2대 히트 게임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에게 즐거움 선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4 18:18:48

브라운더스트2: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 오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니혼 팔콤 인기 게임 OST 담은 DLC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니혼 팔콤의 인기 게임 OST를 담은 콜라보 DLC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브라운더스트2: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 오픈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School Crisis’ 오픈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School Crisis)’ 오픈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업데이트를 통해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School Crisis, 학교대소동)’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교실에서 펼쳐지는 소동을 다룬 스토리와 전투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쿨 크라이시스'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스토리와 일반 전투, 챌린지 전투로 나뉜 총 30개의 전투로 구성돼 있다. 또한, 빠르고 통쾌한 플레이가 특징인 필드 퀘스트 '트윙글러티 잡기 시즌2'와 '마물추적자'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잠재력 코스튬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전투 및 필드 진형을 따로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재능 스킬 '제압'을 도입하고 홈메뉴 2차 개선을 통해 컷씬 고정 및 연속 재생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로그인 이벤트를 오는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총 7번 게임에 로그인할 경우 골드, 다이아, 재련 수정, 뽑기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팩 플레이 부스팅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니혼 팔콤 인기 게임 OST 담은 DLC 출시
네오위즈_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X 팔콤 콜라보
네오위즈_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X 팔콤 콜라보

네오위즈는 자사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니혼 팔콤의 인기 게임 OST를 담은 콜라보 DLC를 스팀에 출시했다.

이번 DLC에는 '이스' 시리즈의 '선샤인 코스트라인', '제네시스 비욘드 더 비기닝' 등 4곡과 '궤적' 시리즈의 '푸른 종착점', '스탭 어헤드' 등 6곡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일본 팔콤 팬들이 선정한 OST 1위인 '은의 의지'와 2위인 '투 메이크 더 엔드 오브 배틀'도 수록됐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팔콤 DLC 팩'의 가격은 14,800원이며, 10종의 음원과 함께 전용 UI 테마 스킨, 노트 및 기어 스킨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역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모든 DLC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lx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미래에셋
우리은행
넷마블
경남은행
하나금융그룹
KB증권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DB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대한통운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보령
KB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