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로밍패스 제휴 혜택 강화…해외 여행 더욱 편리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2 09:33:38

데이터 기본 제공량 확대, 공항 및 여행지 할인 혜택 추가

월 9만 5000원 이상 요금제 고객 로밍패스 데이터 2배 제공

LG유플러스가 공항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이어지는 전 여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가기 위해 데이터 사용량과 사용 가능 기간을 늘린 로밍상품 로밍패스의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공항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이어지는 전 여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가기 위해 데이터 사용량과 사용 가능 기간을 늘린 로밍상품 '로밍패스'의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로밍 상품 '로밍패스'의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화를 통해 고객들은 해외에서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로밍패스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늘리고, 다양한 제휴 혜택을 추가했다. 기존 3GB, 8GB, 13GB, 25GB 옵션에 더해 50GB 옵션이 추가됐으며, 온라인 가입 시 추가 데이터 1GB를 제공한다. 또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3가지 제휴 혜택과 여행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2가지 제휴 혜택이 추가됐다. 공항 혜택에는 편의 시설 할인, 환전 수수료 할인, 짐 보관 서비스 할인 등이 포함된다.

월 9만 5000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9월 말까지 로밍패스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5GB 옵션 선택 시 50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월 7만 5000원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별도의 로밍 상품 가입 없이 일일 상한액 5500원에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로밍패스 제휴 혜택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해외 여행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해외에서도 국내처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통신 혜택에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휴 혜택을 마련해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기업은행
신한은행
kb금융그룹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보령
경남은행
NH투자증권
KB증권
lx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DB
주안파크자이
대한통운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KB희망부자
대원제약
미래에셋
롯데캐슬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