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진격의 안유진,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서 스릴 넘치는 첫 드라이빙 도전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3˚C
구름 대구 3˚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7˚C
맑음 대전 5˚C
흐림 울산 8˚C
맑음 강릉 7˚C
흐림 제주 14˚C
K-Wave

진격의 안유진,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서 스릴 넘치는 첫 드라이빙 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26 11:10:06

첫 방송서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 발산

운전 초보의 좌충우돌 드라이브 스루 도전

아이브 안유진 지락이의 뛰뛰빵빵
아이브 안유진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코노믹데일리]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스릴 가득한 드라이빙을 펼쳤다. 안유진은 지난 24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 1회에 출연해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지락실' 멤버들은 3박 4일 셀프 여행을 떠나기로 하며, 여행 당일까지 운전면허를 따오기로 약속했다. 단 한 번에 면허시험에 합격하고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안유진은 촬영에 앞서 미리 멤버들과 함께 갈 가평 코스를 직접 운전해 보는 열정을 보였다.

멤버들을 태우고 목적지 가평으로 출발한 안유진은 긴장했던 것과 달리 순조롭게 운전을 시작하며 멤버들을 안심시켰다. 그런 안유진에게 나영석 PD는 드라이브 스루에서 음식 주문을 하라는 미션을 제시했고, 곧바로 고비가 찾아왔다. 좁은 코너를 돌던 중 자동차 왼쪽 뒷바퀴가 연석 위로 올라가면서 안유진의 멘탈은 급격하게 흔들렸다.

 
아이브 안유진 지락이의 뛰뛰빵빵 방송 캡처
아이브 안유진 지락이의 뛰뛰빵빵 방송 캡처

급하게 출동한 나영석 PD는 안유진을 침착하게 진정시키며 코너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차분하게 설명했다. 나 PD와 멤버들의 격려 덕분에 간신히 멘탈을 회복한 안유진은 진땀 나는 첫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마무리했다.

긴장이 풀린 안유진은 이후 안정적인 주행을 펼치며 가평으로 달렸다. 하지만 통행권 발급기와 적정 거리 유지를 실패하는 등 초보 운전자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 활동을 마무리했다. 오는 6월부터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로 전 세계의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삼성화재
KB금융지주_2
KB금융지주_3
KB금융지주_1
퇴직연금
kb
신한라이프
SK하이닉스
KB퇴직연금
종근당
KB퇴직연금
nh농협은행
NH
NH투자증
기업은행
DB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KB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한화
씨티
우리은행
포스코
신한은행
퇴직연금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