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대표이사 배보찬)은 2024년 여름 성수기 맞이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을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마음 편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의 첫 주인공은 '놀데이' 프로모션이다. 오늘부터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는 국내 숙박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미리 예약하면 최대 6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린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5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 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 원의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숙박 완료 후에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된다.
'너덜트'와의 협업 영상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 오후 6시에는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 '너덜트'와 협업한 영상이 공개된다. 이 영상에서는 피로 증상이 심한 환자에게 MBTI 성향에 맞는 여가 처방을 내리는 상황을 메디컬 드라마처럼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풍성한 놀데이 혜택 내용을 전달한다.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6일까지 야놀자 플랫폼 공식 인스타그램 너덜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놀데이 혜택 처방 후 가고 싶은 여행지를 작성한 1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ㆍ여가를 진정으로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