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해외 대규모 테스트 진행…글로벌 출시 앞두고 기대감 높아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해외 대규모 테스트 진행…글로벌 출시 앞두고 기대감 높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6-11 09:58:12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에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에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신작 모바일 게임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을 8월 초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대규모 테스트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루홀스튜디오는 지난 4월 한국에서 첫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선착순 5만 명 참가 신청을 돌파하며 공개 테스트로 전환하기도 했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 설문조사에서 97% 이상의 높은 재플레이 의향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테스트를 마무리했다.

이번 8월 해외 대규모 테스트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블루홀스튜디오 측은 "해외 이용자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고, 높은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범위를 확대하여 8월 초에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테스트 지역에는 첫 대규모 테스트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낸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블루홀스튜디오는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을 개선하고, 신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앞선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하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이번 8월 테스트를 통해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홀스튜디오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출시 이전의 마지막 테스트로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홀스튜디오 측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게임"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통해 게임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손해보험
DB그룹
KB국민은행
삼성전자 뉴스룸
셀트론
M-able
메리츠증권
SK하이닉스
KB증권
우리카드
신한금융그룹
LGxGUGGENHEIM
우리은행
롯데카드
한국토지공사
KB금융그룹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이편한세상
우리은행
농협
종근당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쿠팡
여신금융협회
농협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엘지
NH
롯데캐슬
한국투자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