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씨엠에스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의 신제품 론칭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피부과 전문의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에 자외선 성능이 추가된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의료기기 2종을 소개했다.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전국의 종합병원과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특히 민감 피부를 위한 제품을 자체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출시된 2등급 의료기기인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피복재)를 취급하고 있다.
본 행사는 씨엠에스랩 연구소의 ‘창상피복재에 자외선 차단 성능이 추가한 개발 경위’에 대한 발표를 비롯해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의 최신 트렌드와 안전성’ 등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나누는 강연이 마련됐다.
또 환자의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한편 민감성 피부 환자를 위해 피부 보호 성능에 자외선 차단 성능까지 추가된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 2종도 함께 소개됐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씨엠에스랩은 효과적인 손상 피부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심포지엄은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에 대한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가치를 확인한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 또는 가려움을 동반하는 건조한 피부 등의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인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잇칭 수딩크림 MD’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씨엠에스랩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환자와 의료진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