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광견] 바라가브'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원작에서 '바라가브'는 FUG(퍼그)의 슬레이어 '베이로드 야마'의 투견으로, E급 선별인원 중 최강자다. 게임에서는 자 속성 탱커로 등장해 보호막 생성 및 파괴 시 대미지를 주는 스킬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바라가브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접속 시 'SSR 영혼석 60개', '부유석 2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7일까지 SSR 바라가브 획득 후 성장 미션 완료 시 해당 캐릭터 3회, SSR 동료 선택상자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쿤 란' 이벤트 보스전,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 시즌4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시 1주년을 맞아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지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60억 회 조회수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간편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