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금융, '키아프 서울 2024' 공식 리드 파트너로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4-07-26 09:42:06

오페라 이어 올해는 '미술 테마'로 다양한 문화이벤트

KB금융그룹 Kiaf SEOUL 2024 공식 리드파트너로 참가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 Kiaf SEOUL 2024 공식 리드파트너로 참가 [사진=KB금융]
[이코노믹데일리] KB금융그룹이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 2024(한국국제아트페어·Korea International Art Fair)'의 리드 파트너(Lead Partner)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금융그룹이 키아프 서울의 리드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키아프 서울은 한국 미술의 세계화와 신진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에 앞장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다. 9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4개 대륙 21개국 206개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현대미술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KB금융은 작년부터 키아프 서울의 파트너로 참가한 데 이어 올해는 최고 권위 레벨인 리드 파트너로 참가한다. 사회와 끊임없이 상생하고 국민과 함께 성장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키아프 서울과의 파트너십 역시 한국 미술계 저변 확대와 발전에 힘을 보태고 더 많은 고객들과 문화예술 향유의 가치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22년 '빈필하모닉과 함께하는 KB GOLD&WISE 콘서트', 지난해 오페라 '노르마', 올해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국민함께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예술을 통해 고객과 소통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 키아프 서울과의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공연예술뿐 아니라 미술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키아프 서울을 찾은 KB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KB국민은행과 KB증권, KB손해보험 등 KB금융그룹 계열사의 핵심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 홍보 부스는 각 계열사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뿐 아니라 관람객들이 미술품을 감상하면서 자유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유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와 더불어 KB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도슨트 프로그램 운영, KB국민카드로 미술품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선사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우리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해주는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작은 행복 하나하나가 모여 국민과 함께 더 큰 행복을 나누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KB금융은 문화예술 리딩그룹으로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이고 나아가 문화예술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청정원
정책브리핑
컴투스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과실비율정보포털
국민은행
다올투자증권
대신증권
우리은행_2
우리은행_3
한국콜마홀딩스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신한은행
현대
KB금융그룹
NH농협
SK하이닉스
cj프레시웨이
DB그룹
우리은행_1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