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B tv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31일 회사 측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13일까지 매주 영화, 방송, 해외시리즈, 교양/다큐멘터리, 키즈 등 5가지 장르의 명작을 선정해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한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상>, <퓨리> 등 매주 13편의 영화와 함께 <모범택시2>, <진검승부>, <배가본드> 등의 드라마가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시리즈로는 미국 드라마 <스파르타쿠스 시즌1>과 <매드맨 시즌1>을 선보인다. 또한,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과 <백조의 호수> 등 클래식 음악 콘텐츠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키즈 콘텐츠로는 한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글>과 오은영, 노규식 박사가 참여한 <OH! MY 감정 동화>, <OH! MY 두뇌 인지 동화>가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8월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상시 이벤트인 'B캐시 저금통'을 통해 매일 B캐시 50포인트를 지급하며, 주말에는 '주말 B상금 퀴즈'를 통해 추가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 B상금 퀴즈'는 매주 3개의 퀴즈로 구성되며, 정답을 맞힐 때마다 B캐시 혜택이 두 배로 증가한다. 모든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캡슐커피머신 등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B tv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