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지오영 창립 22주년, 조선혜 회장 '고객 만족' 강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8-01 15:04:45

조 회장, 창립 22주년 기념사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 당부

조 회장 "진정한 원 팀(One Team)이 되도록 힘을 모아 달라" 주문

조선혜 회장이 지오영 창립 22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사진지오영
조선혜 회장이 지오영 창립 22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지오영]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의약품 유통 전문 기업 지오영이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갖고 '위기에 강한 지오영'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1일 진행된 기념식은 지오영그룹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급자 임명장 수여, 장기근속자 시상, 창립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조선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창출 △목표 달성을 위한 확고한 의지 △소통을 통한 하나 된 지오영을 주문했다. 그는 "의료 공백 장기화 등으로 경영환경이 어느 때보다 녹록지 않고 불확실성으로 가득한 상황"이라며 "위기 상황일수록 드러나는 것이 바로 진짜 실력"이라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지금의 지오영을 만든 가장 큰 경쟁력은 고객 만족"이라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약품 구매부터 영업, 배송까지 매 순간 모든 임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분명한 목표 설정과 굳은 의지를 통해 '위기에 강한 지오영'으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그는 "의약품 유통과 GPO(병원 구매대행), 헬스케어IT, 방사성의약품 등 각 조직에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며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소통과 협력을 통한 진정한 원 팀(One Team)이 되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