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하이브IM,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공개 및 새로운 길드 콘텐츠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8-02 10:54:07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공개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새로운 캐릭터 ‘바이올렛’을 공개했다.

바이올렛은 지팡이를 활용해 광범위한 공격과 파티 회복을 지원하는 번개 속성의 원거리 힐러 캐릭터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회복 능력을 발휘하여 팀 전투에서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하이브IM은 새로운 길드 협동 콘텐츠 ‘부서진 차원의 틈’을 추가했다. 이 콘텐츠는 길드 영지 내의 특수 차원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3명의 길드원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연속적으로 등장하는 로그원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로그원을 제압할 때마다 ‘휘장’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디에리의 회화 시즌2’와 ‘시련의 탑 시즌 6’ 업데이트가 포함된다. 시즌 6에서는 9층부터 12층까지 다시 도전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포상령 시즌 4를 통해 더욱 향상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하이브IM은 오늘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먼저, 8월 22일까지 모험 모드에서 모은 재료를 다른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헤럴드의 사라진 지식’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부서진 차원의 틈’ 콘텐츠 참여자에게는 여러 보상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마차 수송 시 남은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특급 물자 수송 작전’, △베다의 악몽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악몽 속의 축복’, △바이올렛, 비요른, 리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기억 속 동행’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