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GS리테일, 유통·항공 시너지…"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8-12 10:56:44

대한항공과 업무협약…유통·항공 등 전방위 협업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GS리테일로 확산

GS리테일과 대한항공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인프라와 사업 역량을 총동원해 유통·항공·콘텐츠·사회공헌 등 전방위 협력에 나선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과 대한항공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인프라와 사업 역량을 총동원해 유통·항공·콘텐츠·사회공헌 등 전방위 협력에 나선다. [사진=GS리테일]

[이코노믹데일리] GS리테일이 대한항공과 공동 사업 추진, 고객 혜택 강화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대항한공과 고객 경험 연결을 위한 판로 교류에 나선다.
 
구체적으로는 △유통·항공 상호 교류활동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개발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제휴 △공동 홍보마케팅 △공동 사회공헌활동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하반기 중 자사 상품을 진에어 유상 판매 서비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대한항공 실물 기프트카드가 출시되면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또한 고객이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 모든 브랜드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상품을 구매하고 GS리테일은 결제 금액에 비례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등 방안도 검토 중이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O4O 비즈니스 및 마케팅 그리고 상품·서비스·ESG 등 다방면의 협업 시너지를 추진할 예정”이라며 “이종 산업과 선도적인 제휴 확대를 통해 더 새롭고 재미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