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2주 연속 완판 흥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은서 기자
2024-08-14 14:51:56

제습기 등 여름 시즌 6개 제품 인기몰이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2주 차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2주 차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는 2주차를 맞이한 '삼성전자 인공지능(AI) 세일 페스타'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행사 기간 가전, TV, 모바일, IT 등 AI 제품 17개 품목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지난 8일 공개한 2주차 '쇼킹 프라이스' 10개 제품 중 △인버터 제습기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키친핏(596L)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902L) △세라믹 전자레인지 △2.1 ch 사운드바 등 6개 제품은 전량 판매됐다.

'쇼킹 프라이스'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한정 수량으로 공개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버터 제습기는 최근 기온과 습도가 모두 높은 한증막 더위가 이어지면서 공개와 동시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됐고 무풍 시스템에어컨도 완판을 기록했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3주차에는 '쇼킹 프라이스' 제품으로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키친핏 △아가사랑 세탁기 △2024 크리스탈 UHD 등을 선정했다. 이 외에도 △게이밍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G6 모니터 △갤럭시 워치5 프로(45mm) △갤럭시 탭 S9 FE 5G △갤럭시 북3 고 5G 등 총 8개 품목은 특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AI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주 5개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만큼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의 남은 기간 동안 더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