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빗썸이 새로운 사용자 혜택 제공 프로그램 '랜덤박스' 서비스를 7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보유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랜덤박스'는 구매한 포인트의 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랜덤박스는 골드, 실버, 브론즈로 등급이 나뉘어 있으며 각 등급별로 제공되는 리워드가 차별화되어 있다. 사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포인트로 해당 박스를 구매한 후 무작위로 리워드를 받게 된다. 향후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리워드가 추가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은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빗썸은 랜덤박스 외에도 여러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웰컴 미션',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매일매일 출석 체크', '오늘의 시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랜덤박스는 가상자산거래소에서 처음 시도되는 서비스로 사용자에게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빗썸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표와 차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58개의 보조 지표를 포함한 네이티브 차트를 출시해 시장 분석과 매도·매수 신호를 보다 정확히 포착할 수 있게 했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AOS)에서 먼저 제공되며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빗썸의 실험실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