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미래에셋증권, 세이지클럽 대상 '살롱아카데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4-10-21 18:27:06

8월에 이어 소더비 2번째 협업

'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 주제로 강연

미래에셋증권이 지난 18일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행사인 살롱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지난 18일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 행사인 '살롱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이코노믹데일리] 미래에셋증권이 지난 18일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 행사인 '살롱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대표 VIP 브랜드인 세이지클럽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로운 사람'이란 의미로, 지난 2010년 VIP 고객 특별 관리를 위한 오블리제 클럽으로 시작해 2020년 리뉴얼됐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난 8월에 이어 세계 3대 미술품 경매 회사인 '소더비(Sotheby’s)'와 함께하는 두 번째 협업으로, 조지레이(Georgy Lacey) 소더비 와인 부문 회장이 자리했다. 그는 '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를 주제로 강연을 맡았는데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과 네트워크 세션을 소개했다.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관계자는 "희귀 와인, 보석, 역사적 유물 등 희소성이 높은 자산들은 시간이 지나며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초고액 자산가들에게 매력적인 투자처로 여겨진다"며 "전통적인 투자를 넘어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인 소더비와 유니크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