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7 월요일
맑음 서울 5˚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0˚C
흐림 인천 5˚C
흐림 광주 8˚C
흐림 대전 7˚C
흐림 울산 9˚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1˚C
IT

넷마블, '왕좌의 게임·몬길' 지스타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상영 기자
2024-11-08 16:06:00

지타워에서 사전 미디어 시연회 개최

넷마블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 전경사진넷마블
넷마블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 전경[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오는 14일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24'에서 공개할 신작 2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시연 행사를 개최했다.

넷마블은 8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국내 언론을 대상으로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몬길: 스타 다이브' 2종이 공개됐다.

왕좌의 게임은 같은 이름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지스타에서는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일부 공개해 웨스테로스 대륙에서 전개되는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왕좌의 게임은 원작을 철저히 고증해 게임만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원작 속 캐릭터를 언리얼 엔진5로 실감 있는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기사, 용병, 암살자 등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100% 수동 전투가 가능하다.

 
넷마블네오 장현일 개발총괄 PD사진넷마블
넷마블네오 장현일 개발총괄 PD[사진=넷마블]

게임 개발을 총괄한 장현일 넷마블네오 개발총괄PD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원작 최초의 오픈월드 액션 RPG인만큼 철저한 고증과 긴장감 넘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 시연이 이뤄진 몬길: 스타 다이브는 모바일 RPG 대중화를 이끈 '몬스터길들이기'를 계승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 특별한 동반자 야옹이의 여정을 그려낸다. 주인공들은 몬길러스 길드에서 의뢰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알 수 없는 이유로 변해버린 몬스터의 생태를 조사하게 된다.

이용자는 3명으로 파티를 꾸려 전투에 임하고 모험을 통해 몬스터를 길들인다. 길들인 몬스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넷마블몬스터 김광기 개발총괄사진넷마블
넷마블몬스터 김광기 개발총괄[사진=넷마블]

김광기 넷마블몬스터 개발총괄은 "몬길: 스타 다이브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다양한 액션의 재미, 몬스터길들이기에 걸맞은 테이밍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원작의 베르나, 클라우드와 새로운 마스코트 야옹이가 그려낼 여정을 기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카카오
삼성화재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KB국민은행
한화
한국투자증권
db
한화투자증권
포스코
NH투자증
삼성전자
교촌
롯데캐슬
NH
kb금융그룹
하이닉스
DB손해보험
SC제일은행
씨티
삼성증권
경주시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신한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