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은 에버랜드 종일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버랜드의 구간별 금액 기준에 따라 △A구간은 기존 6만 2000원에서 2만 8000원으로 △B구간은 기존 5만 2000원에서 2만 3000원으로 △C구간은 기존 4만 6000원에서 2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빗썸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의 경우 에버랜드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솜 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빗썸 앱 또는 빗썸 전용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구매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 코드가 발급된다.
이 할인 코드는 빗썸에 쿠폰 등록한 주간의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문자를 통해 개별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발송된 할인 코드는 문자에 포함된 ‘빗썸 전용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서 방문 날짜를 지정하고 종일권을 구매하면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솜 포인트를 방문일에 맞춰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방문 예약이 필수적이다. 방문일 이전에 스마트 예약을 통해 방문 날짜를 지정하면 에버랜드 입장 후 1시간 이내에 솜 포인트를 에버랜드 앱으로 수령할 수 있다. 만약 방문 당일에 예약을 진행한 경우에는 솜 포인트가 다음 날 지급된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에버랜드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에도 빗썸은 다양한 파트너십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