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1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2˚C
맑음 인천 -2˚C
맑음 광주 -4˚C
맑음 대전 -4˚C
맑음 울산 -3˚C
맑음 강릉 -2˚C
흐림 제주 3˚C
IT

빗썸, 따뜻한 온정 '수혈'… 4년째 헌혈 릴레이, 올해도 '사랑의 헌혈'로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2-20 11:49:14

임직원 100여 명 자발적 참여, 혈액 수급 안정 기여

'빗썸나눔센터' 등 사회공헌 활동 지속…"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빗썸 따뜻한 온정 수혈… 4년째 헌혈 릴레이 올해도 사랑의 헌혈로 시작
빗썸, 따뜻한 온정 '수혈'… 4년째 헌혈 릴레이, 올해도 '사랑의 헌혈'로 시작
[이코노믹데일리]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훈훈한 헌혈 릴레이를 이어가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빗썸은 1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협조를 받아 서울 강남구 빗썸 본사 앞에서 2025년 첫 임직원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빗썸은 지난 2022년 5월부터 매 분기마다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개최, 헌혈과 헌혈증 기부를 통해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첫 헌혈 행사에도 100여 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하며 국내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탰다.

정상균 빗썸 경영지원총괄은 "빗썸의 헌혈 행사는 단순한 기업 사회공헌 활동을 넘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2025년에도 빗썸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빗썸은 헌혈 행사 외에도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가상자산 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커뮤니티 공간인 '빗썸나눔센터'를 개소,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빗썸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 예술 등 문화 영역에서의 나눔 활동을 펼치며 아동, 소방공무원 가족 등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LG에너지솔루션
신한금융
종근당
미래에셋
쿠팡
하나카드
GC
KB손해보험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_1
우리은행_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