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6 수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0˚C
맑음 대구 13˚C
맑음 인천 5˚C
맑음 광주 7˚C
맑음 대전 7˚C
맑음 울산 10˚C
맑음 강릉 6˚C
안개 제주 10˚C
금융

SK증권, LA Golf 국내·아시아 자금 조달 주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5-02-26 10:49:11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아시아 시장 진입 목표

SK증권이 미국 LA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용품 제조사 LA Golf Partners의 한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자금 조달을 주관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정준호 SK증권 대표이사왼쪽가 리드 디킨슨 LA Golf Partners 최고경영자오른쪽와 회의하는 모습 사진SK증권
SK증권이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소재 프리미엄 골프용품 제조사 'LA Golf Partners'의 한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자금 조달을 주관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정준호 SK증권 대표이사(왼쪽)가 리드 디킨슨 LA Golf Partners 최고경영자(오른쪽)와 회의하는 모습. [사진=SK증권]
[이코노믹데일리] SK증권이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용품 제조사 'LA Golf Partners'의 한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자금 조달을 주관한다고 26일 밝혔다.

LA Golf는 프로 골퍼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혁신적인 골프 제품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LA Golf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최적의 샤프트 추천 및 티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gamification' 골프 클럽을 확장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글로벌 자금 조달으로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주관하는 SK증권 글로벌사업본부는 국제 기업금융(IB) 금융 딜 소싱 역량을 확장 중이다. SK증권은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글로벌 IB 시장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정호 SK증권 글로벌사업본부 대표는 "이번 글로벌 자금 조달 주관을 통해 해외 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향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투자 등 국제 금융 딜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증권 글로벌사업본부는 지난해부터 사우디아라비아투자부(MISA), 태국증권거래소, 캄보디아 훈 마넷 총리, 리투아니아 재무부 장관 등과 투자 협력을 추진해 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종근당
NH농협
GC
신한은행
현대백화점
LG에너지솔루션
신한금융
올리브영
쿠팡
미래에셋
일동제약
하나카드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