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화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0˚C
맑음 대구 11˚C
맑음 인천 8˚C
맑음 광주 6˚C
맑음 대전 6˚C
맑음 울산 8˚C
맑음 강릉 9˚C
맑음 제주 13˚C
산업

"두 브랜드, 하나의 공간"…스텔란티스 'SBH 전략' 가속 페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5-04-14 10:52:43

연내 총 10개 전시장 통합 전환 목표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부산 전시장 사진스켈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부산 전시장 [사진=스켈란티스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와 푸조 전시장을 통합 운영하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험 혁신과 딜러사의 운영 효율을 동시에 강화하는 '투트랙 네트워크 혁신'에 나선다. 

SBH는 스텔란티스 운영 스탠다드에 기반해 지프·푸조 브랜드의 네트워크를 통합 운영해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입체적인 고객 경험과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 파트너 딜러사는 지프와 푸조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저변을 넓히고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지프·푸조 공식 딜러사인 빅토리오토모티브는 기존 푸조 부산 전시장에 지프를 추가해 국내 5번째 SBH 전시장으로 개편했다. 지프의 신규 CI가 적용됐으며, 총 1182㎡ 규모 공간에 두 브랜드 차량 각 4대씩 전시가 가능하다.

일산 전시장도 SBH로 전환되며, 지프 기존 공간에 푸조 전시장을 추가해 6번째 통합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접근성과 주요 상권과의 연계성이 뛰어나다. 서비스센터도 5월 중 인근으로 확장 이전 예정이다.

또 의정부와 안양 전시장도 각각 7·8번째 SBH로 전환을 마쳤다. 푸조 전시 공간이 새로 마련됐으며, 인근 서비스센터도 푸조 공식 A/S를 개시해 판매부터 서비스까지 통합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부산과 일산, 의정부, 안양의 SBH 전시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두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향상된 서비스 아래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그룹
경남은행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
미래에셋자산운용
smilegate
부영그룹
우리WON
한화손해보험
KB증권
넷마블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보령
우리은행_1
우리은행_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