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4 금요일
흐림 서울 27˚C
맑음 부산 25˚C
맑음 대구 29˚C
흐림 인천 25˚C
흐림 광주 24˚C
맑음 대전 25˚C
흐림 울산 26˚C
맑음 강릉 26˚C
흐림 제주 26˚C
건설

한화 건설부문, '2025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상생과 소통으로 함께 멀리 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5-07-04 14:28:27
 ‘2025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 참석한 ㈜한화 건설부문 김승모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덟 번째를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2025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 참석한 ㈜한화 건설부문 김승모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덟 번째)를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이코노믹데일리]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3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 오디토리움에서 ‘2025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고 28개 우수협력사와의 상생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 건설부문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해 그동안의 협력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의 협업 방안도 공유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그룹의 ‘함께 멀리’ 경영철학 아래, 2002년부터 매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28개 협력사를 선정해 상패와 운영자금 대여, 이행보증금 면제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했다.
 

특히 근로자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장마와 폭염 등 하절기 대비책 마련에도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협력사들이 ‘물, 그늘, 휴식, 보냉장구, 응급조치’ 등 폭염 대응 5대 수칙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각종 물품과 제도적 지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날 김승모 대표이사는 “지속된 신뢰를 바탕으로 어려운 시장환경을 함께 극복하고, 앞으로도 상호 발전하는 관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 건설부문은 공정거래 협약, 상생펀드 및 매출채권 담보대출 등 다양한 금융지원 제도와 더불어 ESG·안전보건 컨설팅, 협력사 교육 지원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문남준 ㈜해성기공 대표는 “경기둔화와 어려운 대외환경 속에서도 한화 건설부문의 상생 체계가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화 건설부문은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과 실질적 지원을 통해 상생과 동반성장의 본질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_2
벤포벨
쿠팡
CJ
우리은행_1
삼성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KB국민은행_2
미래에셋자산운용
LG
메리츠증권
롯데건설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증권
kb
sk네트웍스
NH투자증
LG생활건강
kb_4
SK하이닉스
농협
신한라이프
빙그레
KB
kb_2
KB_1
한국투자증권
KB손해보험
NH농협
KB국민은행_1
우리카드
kb증권
KB국민은행_3
위메이드
롯데카드
SK
kb_5
sk
이마트_데일리동방
e편한세상
대신
DB그룹
LG
셀트론
KB국민은행_4
kb_3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