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보험업계 스냅샷] 신한라이프, 광복 80주년 기념 'ART SHINHAN with LIFE' 문화 마케팅 실시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10.27 월요일
맑음 서울 11˚C
구름 부산 15˚C
구름 대구 12˚C
맑음 인천 9˚C
흐림 광주 13˚C
맑음 대전 11˚C
흐림 울산 13˚C
맑음 강릉 11˚C
흐림 제주 16˚C
금융

[보험업계 스냅샷] 신한라이프, 광복 80주년 기념 'ART SHINHAN with LIFE' 문화 마케팅 실시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방예준 기자
2025-10-27 08:43:28
[이코노믹데일리] 신한라이프, 광복 80주년 기념 'ART SHINHAN with LIFE' 문화 마케팅 실시
신한라이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전형필 전시 기획전 보화비장을 후원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전형필 전시 기획전 '보화비장'을 후원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우리 민족의 문화유산을 지켜낸 간송 전형필 선생의 뜻을 기리는 기획전 '보화비장'을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보화비장은 일제강점기 전형필이 수집한 근대기 수장가 7인의 컬렉션을 모은 전시로 다음달 30일까지 서울 성북구 간송미술관 보화각에서 개최된다. 신한라이프는 문화 마케팅 행사인 'ART SHINHAN with LIFE'의 일환으로 고객 초청 관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의미와 예술적 깊이를 담은 다양한 문화공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보생명 '그물코 프로젝트 2025' 동참
교보생명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원순환·환경보호 가치 확산을 위한 그물코 프로젝트 2025에 동참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원순환·환경보호 가치 확산을 위한 '그물코 프로젝트 2025'에 동참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원순환·환경보호 가치 확산을 위한 '그물코 프로젝트 2025'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물코 프로젝트는 아름다운가게가 주최하는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일상 속에서 버려지는 물건을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7일까지 서울 성동구 헬로우뮤지움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자원순환 아트워크숍 △환경교육 클래스 △플리마켓 △지속가능 패션쇼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전시 작품은 시민들이 기부한 물품을 소재로 제작됐으며 전시 종료 후에는 해체돼 아름다운가게 순환 시스템을 통해 재활용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생명, 시니어 세대 응원 캠페인 영상 500만 조회수 돌파
삼성생명이 공개한 우리 부모님의 돌잡이 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공개한 '우리 부모님의 돌잡이, 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자사가 공개한 '우리 부모님의 돌잡이, 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 부모님의 돌잡이, 꿈잡이'는 시니어들이 '다시 한 번 나의 꿈을 잡다'라는 주제로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영상에서는 시니어가 맞이할 제2의 인생을 상징하는 소품인 △일렉기타(음악 연주) △페인팅 브러시(미술·공예) △볼링핀(운동) △마술사 모자(마술) 등 9개의 소품을 소개했다.
 
삼성생명은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우리 부모님이라면 어떤 아이템을 잡을까'를 주제로 자녀 세대의 사연을 접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된 사연 중 5건을 선정해 해당 사연의 부모가 제2의 꿈을 실현해 가는 과정을 담은 본편 영상을 다음달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꿈잡이 캠페인을 시작으로 세대 간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손보, 여성 운전자 응원 캠페인 '면허정비소' 실시
한화손해보험이 다음달 8일까지 면허는 있으나 각기 다른 이유로 운전을 하지 않는 여성 운전자의 운전 복귀를 응원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면허정비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다음달 8일까지 면허는 있으나 각기 다른 이유로 운전을 하지 않는 여성 운전자의 운전 복귀를 응원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면허정비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다음달 8일까지 면허는 있으나 각기 다른 이유로 운전을 하지 않는 여성 운전자의 운전 복귀를 응원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면허정비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 지원 대상은 △육아로 인해 운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여성 △커리어 확장을 위해 운전을 하고 싶은 여성 △여가와 이동의 자유를 누리고 싶은 여성 △사고 트라우마로 운전을 중단했던 여성 등이다.
 
캠페인 전용 사이트를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총 306명에게 운전 복귀를 지원한다. 특히 1등에게는 △현대자동차 신형 아반떼 △육아돌봄·심리상담 등 운전 재도전 환경 지원 △운전연수 시뮬레이션 1개월 무제한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이 외 수상자에게도 순위별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상자 선정 결과는 다음달 중 발표될 예정이며 혜택 대상자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친구·지인 등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캐롯 합병을 계기로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하는 한화손보의 브랜드 방향성을 보여주는 상징적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일상과 웰니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