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4 수요일
안개 서울 2˚C
부산 7˚C
안개 대구 6˚C
구름 인천 3˚C
흐림 광주 7˚C
흐림 대전 5˚C
울산 8˚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신라모노그램 강릉, 새해 해돋이 패키지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혜민 기자
2025-12-24 09:36:15

객실 90% 오션뷰 강점

신라 모노그램 강릉 사진호텔신라
신라 모노그램 강릉. [사진=호텔신라]
[이코노믹데일리]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객실에서 안락하게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 '라이트 업 더 뉴 이어(Light Up The New Year)'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강릉은 지형적 특성상 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 중 하나로,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맑고 선명한 일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객실의 약 90%가 오션뷰이며 송정해변에 인접해 있어 시야를 가리는 지형물 없이 바다와 일출을 조망할 수 있다. 붐비는 해변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따뜻한 객실 안에서 새해 첫 해를 맞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함께 일광전구의 '스노우맨 15 포터블' 조명 1개, 럭키드로우 응모권 1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호텔 숙박권, 솔방울 모노베어 키링, 배쓰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새해 일출을 맞이하는 투숙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외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고객을 위해 1월 1일 오전 6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1층 로비에서 따뜻한 꼬치 어묵을 제공한다. 아울러 SNS에 일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조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모노그램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