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2 월요일
흐림 서울 -4˚C
맑음 부산 -3˚C
맑음 대구 -4˚C
인천 -3˚C
맑음 광주 0˚C
흐림 대전 -1˚C
맑음 울산 1˚C
맑음 강릉 -1˚C
흐림 제주 6˚C
금융

삼성화재, N잡러 설계사 조직 'N잡크루' 신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방예준 기자
2026-01-12 09:04:55

비대면 기반 운영...본업 병행 설계사 접근성 ↑

삼성화재가 본업을 유지하면서 보험 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는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의 운영을 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본업을 유지하면서 보험 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는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의 운영을 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이코노믹데일리] 삼성화재가 본업을 유지하면서 보험 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는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N잡크루는 개인의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삼성화재의 신규 설계사 조직이다. 온라인 기반으로 운영되며 설계사 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설계사 등록까지의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또한 비대면 교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전담 멘토를 배치하며 설계사 자격시험 응시료도 지원한다. 삼성화재 N잡크루 등록 설계사는 교육 플랫폼 'MOVE'를 통해 전속 설계사와 동일한 영업 활동 관련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보험계약 체결 시에는 실적에 따라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활동량의 제한 없이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설계사로 활동하게 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교육과 시스템 운영 전반에 걸쳐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