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13˚C
흐림 부산 13˚C
흐림 대구 10˚C
맑음 인천 11˚C
맑음 광주 11˚C
맑음 대전 10˚C
흐림 울산 10˚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1˚C
생활경제

셀트리온그룹, 강원도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6-03 15:04:15

[사진=인터넷]

[이코노믹데일리] 셀트리온그룹이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무료 콘서트를 연다.

셀트리온은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를 오는 7일 저녁 7시30분 강원도 양양 설해원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관람객 주차는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코스 임시 주차장 부지에서 할 수 있다. 콘서트 시작 전까지 관람객을 위한 45인승 셔틀버스도 상시 운행한다.

셀트리온그룹은 이달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세 번째 KLPGA 정규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를 응원하고 지역사회에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음악 콘서트를 준비했다.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과 최근 연이어 발생한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원 지역 주민을 위로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 콘서트에서 송가인, 윤도현 밴드, 바비킴, 최대철, 성악가 테너 양인준, 소프라노 김혜원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음악회 입장은 무료다.

셀트리온그룹은 콘서트와 함께 퀸즈 마스터즈 대회 기간 중 발생한 기념품 판매 수익과 대회 기간 누적된 기금 전부를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선수도 애장품 경매에 참가해 기부에 동참한다. 기금은 모두 적십자 강원지사로 전달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앞서 지난 3월에도 강원ㆍ경북 산불 피해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셀트리온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산불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낸 강원도민을 위로하고 삶의 터전을 되살릴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선물하고자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한마음 콘서트와 KLPGA 퀸즈 마스터즈 대회를 통해 강원도 지역에 대한 관심과 관광객의 지역 방문이 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손해보험
녹십자홀딩스
한화
KB금융지주_2
씨티
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KB퇴직연금
KB퇴직연금
포스코
KB금융지주_3
신한은행
퇴직연금
부광약품
nh농협은행
KB퇴직연금
kb
SK하이닉스
NH투자증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종근당
KB금융지주_1
삼성화재
NH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