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자영업자는 물론 지역을 타깃으로 광고 집행을 원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당근마켓 광고의 효과를 알리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4월 12일까지 당근마켓 광고를 1건 이상 만들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5명에게는 26만원 상당의 한우세트, 300명에게는 자양강장제 세트를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당근비즈니스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의 상단 배너로 들어가거나, 당근마켓 앱에서 ‘당근에 광고했을 뿐인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결과 발표 및 경품 증정은 4월 21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당근마켓 광고는 동네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가게 오픈, 할인 행사 등 각종 소식들을 당근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알릴 수 있어 효율적인 로컬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 팀장은 “당근마켓 광고 효과를 동네 자영업자부터 전문 마케터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첫 이용자 중 50% 이상이 재진행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당근마켓 광고를 이번 기회에 직접 이용해보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